티스토리 뷰

신한은행 콜센터

개인이 신한은행 콜센터에 전화하는 경우 세 개 번호가 있습니다. 1599-8000, 1577-8000, 1544-8000 어떤 번호로 전화를 하시더라도 안내되는 내용은 동일합니다.

 

개인 고객센터

1599-8000

1577-8000

1544-8000

전화를 연결하시면 ars 안내가 나옵니다. 해당 서비스 중에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 : 보이스피싱 사고 신고

0 : ai를 통한 상담사 연결

# : 빠른 말 서비스

1 : 신한은행 송금

2 : 타 은행 송금

3 : 거래내용 조회

4 : 잔액조회

5 : 카드사 연결

6 : 기타 서비스

 

혹시 해외에서 전화할 경우도 있을 겁니다. 82-2-3449-8000 이 번호로 전화해서 필요한 서비스 선택하시면 됩니다.

 

기업 고객센터

1599-8008

1577-8008

1544-8008

(해외) 82-2-3449-8008

기업 고객일 경우 개인 고객센터 번호와 다릅니다. 해당 번호 참고하셔서 필요한 경우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상담사 연결이 필요한 경우는 고객센터 운영시간인 9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전화를 거셔야 합니다. 사고 신고는 24시간 진행 가능합니다. 추가로 인터넷 뱅킹과 관련 상담은 개인 고객센터 전화 후 6번 기타 서비스에서 확인 가능할 것 같습니다.

 

전화 상담 기다리시기 힘들다면 신한은행 쏠(Sol) 어플에서 Talk 상담도 가능합니다. 본인이 편한 것을 선택하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댓글